눈에 띄는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어 보십시오!

2020. 6. 2. 15:11카테고리 없음


눈에 띄는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어 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에 참여하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십니까? 개념은 이해하지만, 건전한 조언이 부족한가? 이 충고는 너를 위한 거야! 계속 읽고 비디오 마케팅을 새로운 기술로 만드세요.




마케팅 비디오를 만들고 있다면 간결하고 짧게 만드세요.


인터넷 사용자들은 사물에 빨리 싫증을 내고, 그들은 그저 가능한 가장 짧은 형식의 좋은 정보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더 긴 비디오를 만들어야 한다면, 그것을 다른 섹션으로 나누어라, 그것은 시청자들에게 더 쉽게 소화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을 위협하도록 허용해서는 안 된다.


삼각대와 좋은 품질의 카메라만 있으면 자신만의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완성된 제품에 들어가는 생산 및 설계 프로세스를 시청자에게 시연하거나 조직과 조직의 가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동영상을 만들 때 콘텐츠의 제작 품질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높은 생산가치는 실제로 그것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좋은 수익을 얻는 것과 같지 않다.


델과 같은 대기업들 조차도 개인 직원들이 간단한 데모만 생산하도록 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었다.




만약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세계에 보여주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이 짧은 시연과 사용법을 제공한다면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다.




대부분의 마케팅 매체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사로잡을 수 있는 짧은 기간만 주어진다.


각 동영상의 처음 10초에서 15초는 가장 강력해야 한다.


티저나 독특한 관점을 전달해 이들을 사로잡고 전체 영상을 보고 싶게 만들어야 하는 부분이다.




주제에서 벗어나지 말고 각 비디오에 계속 집중하도록 하라.


제대로 준비하지 않으면 주제에서 벗어나는 일이 흔하다.


동영상에 어떤 내용이 담길지 적어서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구체적인 것은 당신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홍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팀 직원들이 비디오 마케팅에 도움이 되도록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당신은 그 사업을 대표하는 사람들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


가능하다면 여러 사람을 등장시켜 사물을 약간 혼동할 수 있다.




사람들이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페이지에 옵트인 양식을 포함시키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그들이 관심을 가지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시청자들이 다시 돌아오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동영상을 흥미롭게 유지하는 것이다.


지루한 콘텐츠는 잠재적인 시청자들을 몰아낼 뿐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좋지 않다.


시청자들은 더 많은 것을 갈망하고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기대하게 내버려 두어라.


재미있는 콘텐츠가 시청률을 끌어올린다.




사람들은 단지 네가 그들에게 솔직해지길 바랄 뿐이야.


여러분이 정말로 흥미롭거나 여러분이 정말로 믿게 하는 주제에 대한 비디오만 만드세요.


만약 당신이 자연스럽고 진실한 태도를 보인다면, 사람들은 비디오를 훨씬 더 좋아할 것이고 더 많은 것을 위해 나중에 다시 돌아올 것이다.




동영상에 전문성을 더하기 위해 삼각대를 구입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가 흔들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건 공포영화에 맡겨야 해.


마케팅 자료는 깨끗하고 꾸준한 샷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의 비디오 화질이 나쁘다면 아마추어로 보일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몇 초 이상 보지 않을 것이다.




긴 비디오는 지루하고 짧은 비디오가 더 좋다.


동영상이 몇 분 이상 지속되지 않으면 시청자를 잃게 된다.


5분만 더 가면 돼.


하지만 그 이상은 정말 너무 지나쳐.


키프는 짧고 간단하다.




효과적인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하기 위해서는 완벽함이 필요하지 않다.


비디오 마케팅을 하려면 최고의 장비를 갖추지 않아도 된다.


표준 비디오 카메라나 내장 비디오 카메라도 괜찮다.


또한 스마트폰이 있다면 함께 제공된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프로페셔널하게 지내면 잘 될 거야.




이 기사에서 보듯이 비디오 마케팅은 어렵지 않아도 된다.


당신은 단지 이 작품에 조언을 넣고 당신의 전략을 짜는 것을 계속할 필요가 있다.


매일 수백만 개의 비디오가 전 세계 사람들에 의해 온라인으로 시청된다.


첫 번째 비디오를 만들어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